본문 바로가기

스메그(SMEG)코리아, 예약고객 대상 국내 첫 선보일 쿡웨어 증정

중앙일보 2021.04.08 14:49
이탈리아 종합 가전 스메그코리아는 스메그 대표 냉장고 4종 예약 판매와 함께 5월 출시 예정인 스메그 쿡웨어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메그 대표 냉장고 모델인 FAB28(270ℓ), FAB30(283ℓ), FAB32(330ℓ), FAB50(440 ℓ) 중 대표 인기 컬러를 대상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스메그가 국내에 첫 선보일 스메그 쿡웨어 프라이팬을 증정한다.  
 
스메그코리아에 따르면, 최근 가전제품 구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스메그 냉장고 라인 별 대부분의 컬러들이 완판 되는 등 대형 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다.  
 
스메그 냉장고는 이탈리아 감성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가치로 국내에 레트로 디자인 열풍을 일으킨 원조 브랜드이다. 1950년대 복고풍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곡선과 팝아트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 컬러를 적용해 주방과 주거 공간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디자인 뿐 아니라 기능, 효율 모두를 만족시킨다. 냉장고 내부 고르게 냉기를 순환시키는 ’멀티플로우 쿨링시스템’과 ‘슈퍼 콜드서랍’으로 유제품, 생선, 육류 등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공간 내부 효율을 높였을 뿐 아니라 냉장고 전 모델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이와 함께 스메그코리아는 이탈리아 감성의 스메그 쿡웨어를 5월 중 국내에 런칭한다.  
프라이팬, 전골팬, 웍 등을 다양한 컬러로 출시할 예정이며, 이번 스메그 냉장고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팬을 컬러 별 랜덤 증정한다.  
 
스메그코리아 쿡웨어 출시 배경에는 기능은 물론 고유의 디자인 정체성을 기반으로 하는 제품들로, 기존 스메그 가전제품과 함께 주방 내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쿡웨어 시장에도 디자인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것.
 
또한 스메그 냉장고 손잡이를 모티브로 제작한 핸들로 스메그 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 논스틱 코팅과 내구성을 높이기 위한 샌드 블라스팅, 알류미늄 바디와 스테인리스 스틸 바닥으로 되어 있다.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오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레트로 스타일의 스메그 냉장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예약 구매와 함께 스메그 쿡웨어만의 스타일리쉬한 주방용품까지 경험하시길 제안드린다”고 했다.
 
한편, 스메그코리아는 냉장고, 인덕션, 빌트인 가전 등 대형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메그 스토어 삼성,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5%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스메그 냉장고 예약 프로모션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스메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