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 Focus] 오산 세마역 초역세권 주거용 복층 오피스텔

중앙일보 2021.04.02 00:04 주말섹션 2면 지면보기
청광건설㈜이 경기도 오산시에 주거형 오피스텔 ‘청광플러스원’(투시도)을 분양 중이다. 전체 지하 2층~지상 24층, 전용면적 20~35㎡ 595실 규모다. 복층형 특화 설계와 함께 내부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게 특징이다.
 

청광플러스원

이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수도권 1호선 세마역 인근은 최근 지식산업센터 분양이 완료된 데다, 대규모 오피스텔 공급이 적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교통이 편리하다. 우선 세마역 1번 출구가 단지 바로 앞(100m 거리)에 있고 북오산IC를 통해 수도권 제2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평택파주고속도로 등 이용이 편리하다. 또 1번 국도를 통한 동탄·오산·수원으로 이동이 쉬우며, 1311번 직행버스를 이용한 서울 강남 이동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하나로마트·행정센터·병원·도서관 등과 죽미령평화공원·죽미체육공원 등이 단지와 가깝다.
 
임대수요도 탄탄하다. 세마산업단지를 비롯해 삼성반도체 기흥·화성캠퍼스, LG이노텍오산공장 등 13개의 대규모 산업단지가 단지와 가깝다. 한신대와 오산대도 인접해 있다.
 
청광플러스원은 1가구 2주택 미적용(공시가격 1억원 이하 오피스텔) 단지로 다주택 취득세 중과세가 면제되며 담보대출 제한이 없다. 여기에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실내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춘다.  
 
문의 1544-0396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