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아카데미 '제6기 스피치 최고위 과정' 신입생 모집

중앙일보 2021.04.01 17:53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은 많은 수료생 사이에서 만족도 높은 수업으로 유명한 최고위 과정이다. 과정 수료 후에도 계속해서 스피치 능력을 키우고자 하는 재등록 원우 비율이 높은 과정으로 정평이 나 있다.  
 
스피치 역량의 향상은 물론이며 리더십, 이미지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유튜브 등 1인 미디어의 관련된 다양한 특강을 제공하는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은 6기를 모집하고 있다.  
 
MBC만의 스피치 실습은 본 과정에서의 단연 가장 주목해야 할 프로그램이라고 말할 수 있다. MBC의 전, 현직 아나운서로부터 1:1 코칭, 소규모 그룹 코칭을 통해 개인별 스피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좋은 평판을 받고 있다. 또한, 과정의 마지막에는 스피치 대회가 열려 스피치 능력 향상도가 큰 원우에게 상을 주는 등 다양한 성취동기 프로그램 등이 포함되어 있다.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에서는 리더십, 이미지, 협상, 미디어 등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리더가 갖추어야 할 소양 과목을 특강으로 구성하여 CEO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만족감을 높여 주고 있다. 계속해서 하반기에도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해 봐도 좋다.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은 ‘아나운서계의 전설’ 차인태 전 MBC 아나운서가 이끌며 그의 오랜 방송 경험을 통해 쌓아온 지식 그리고 스피치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스피치 분야 최고의 MBC 아나운서인 강재형 아나운서, 이효진 아나운서, 유내경 아나운서 등이 이론과 실습을 담당하고 더불어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강사진이 대한민국 최고의 CEO 특강을 위해 준비 중이다.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은 오는 2021년 5월 11일부터 2021년 12월 7일까지 매주 화요일 (18:00~21:00, 특강 및 실습) 진행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