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경영학 전공, 2021년 학점은행제 신ㆍ편입생 모집

중앙일보 2021.02.26 18:25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경영학전공이 2021학년도 학점은행제 신ㆍ편입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경영학은 많은 학문 중에서도 기업이나 조직에서 필요한 마케팅, 회계, 재무관리 등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학문으로 개인의 업무 역량 강화 및 효과적인 팀워크를 만들어 나가는데 꼭 필요한 학문이다 보니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게 되는 것이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경영학전공은 이러한 경영학 학위 취득에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Fast Track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수시, 정시를 통해 경영학과에 입학해 대학원까지 진학하는 경우 경영학사 4년, 경영학 석사 2년, 총 6년의 기간이 필요하지만 학점은행제를 통해 미래지식교육원 경영학 전공에 입학해 대학원까지 진학하는 경우에는 자격증 취득 등을 통해 학사학위 취득 기간을 2년 이상 단축할 수 있어 그에 따른 비용 또한 절약할 수 있다.
 
경영학 전공에서는 최단기로 학사학위를 취득하면서 일반편입,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 준비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은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과 내신 성적을 보지 않고, 100% 면접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며 건국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