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책신사고 쎈수학 기출서 신간 ‘쎈기출’ 체험단 모집

중앙일보 2021.02.26 16:09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수학 기출서 ‘쎈기출’ 체험단 1천명을 모집한다.
 
‘쎈기출’ 시리즈는 초중고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 '쎈수학' 집필진이 쎈의 독보적 유형 학습 노하우를 적용, 개발한 수능 기출 유형 전략서다. ‘쎈기출’에 이어 수능 첫 준비를 위한 ‘쎈기출0zero’, 실전 마무리를 위한 ‘쎈기출 모의고사’, 실제 수능 문제를 그대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쎈기출 연도별 수능’까지 출간됐다.
 
이번 체험단은 지난 12월 1차 체험단에 대한 큰 호응에 힘입어 두번째로 진행하는 것으로 예비 고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총 1천 명의 체험단을 선발해 쎈기출 시리즈 교재 1권과 수답쎈 노트 3종, 원터치 컴퓨터용 사인펜을 증정한다. 체험단은 28일까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쎈기출 시리즈는 수능 입문부터 실전까지 학습 목적에 맞춰 교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수능 기출 기본서 ‘쎈기출0zero’는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실전 수능 개념을 제시하고 해당 개념이 기출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자세히 설명해 문제 접근법을 알려준다.  
 
수능 기출 유형 전략서 ‘쎈기출’은 쎈의 독보적인 유형 학습 노하우로 개념, 문제 형태, 해결 전략에 따라 문제 유형을 분류하고 명쾌한 해결 방법을 제시해 실전 수능에 쉽게 적용하도록 했다. 25개년 수능, 평가원 등 최신 수능 출제경향에 적합한 문제를 엄선 수록했으며 기출문제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 혼자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문제 분석, 접근 전략과 해결 방법을 사고의 흐름에 따라 단계별로 상세하게 담았다.  
 
수능 기출+변형 모의고사 ‘쎈기출 모의고사’는 수능 최종 학습을 위한 기출 모의고사 20회, 기출 변형 모의고사 10회로 구성되어 있다. 3단계 난이도의 모의고사로 수준별 실전 점검은 물론 기출 변형 문제로 고품질의 예상 문제 학습이 가능하다.  
 
연도별 수능 기출문제집 ‘쎈기출 연도별 수능’은 2012년부터 2021년도 수능 수학 영역 문제를 그대로 경험해보고 자세한 풀이를 통해 수능 대비를 돕는다. 문항별로 개념 정리부터 문제 해결 노하우까지 빈틈없는 자료가 담긴 고품질 해설로 연도별 수능을 마스터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