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은 지속가능경영을 체계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사진은 LG의인상을 수상한 전옥례씨(오른쪽)가 남편 유성기씨와 함께 서울 서대문구 자택에서 위탁아동을 돌보는 모습. [사진 LG그룹]](https://pds.joins.com/news/component/htmlphoto_mmdata/202102/26/14b6f587-f528-4c5e-af25-df567f453327.jpg)
LG그룹은 지속가능경영을 체계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사진은 LG의인상을 수상한 전옥례씨(오른쪽)가 남편 유성기씨와 함께 서울 서대문구 자택에서 위탁아동을 돌보는 모습. [사진 LG그룹]
LG그룹
LG화학은 미래 친환경 에너지 시장을 선도할 전기차 배터리 분야에서 세계 최고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ESS(에너지저장장치) 배터리 시장 확대를 통해 신재생에너지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등 전력공급 시스템 안정화에 기여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글로벌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인조대리석으로 재활용 원료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을 중요시하고 수요가 높은 유럽 시장 공략을 가속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1월 세탁세제 6종에 대해 ‘포장재 재활용 1등급’을 획득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