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스토리] 주방부터 침실까지 … 맞춤 주문으로 나만의 개성 담은 우리집 꾸며볼까?

중앙일보 2021.02.26 00:04 Week& 2면 지면보기
봄을 앞두고 에넥스는 맞춤 주문이 가능한 주방·붙박이장부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소파·침대·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추천했다. [사진 에넥스]

봄을 앞두고 에넥스는 맞춤 주문이 가능한 주방·붙박이장부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소파·침대·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추천했다. [사진 에넥스]

봄을 앞두고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단장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새로움을 추구하고 싶다면 다채로운 색상을 반영할 수 있는 가구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흔하게 사용되는 무채색에서 벗어나기만 해도 자신만의 독창적인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에넥스

㈜에넥스는 맞춤 주문이 가능한 주방·붙박이장부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소파·침대·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추천했다. 대표적으로 키친팔레트 시리즈는 6가지 도어, 18가지 컬러, 27가지 손잡이를 개성에 맞게 조합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커스터마이징 주방이다.
 
에넥스 팔레트 시리즈를 활용하면 기존 틀에서 벗어난 개성과 취향이 담긴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EK7 뉴클래시’는 기존의 ‘EK7 클래시’를 강화한 제품이다. 화려한 디자인과 도전적인 스타일링이 특징이다.
 
‘EK7 뉴클래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딥그린·라이트그레이·옐로우 등 총 13종의 무광 컬러에서 선택 가능하다. 특히 딥그린을 적용하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주방을 꾸밀 수 있다. ‘EK7 뉴어반’은 도어 상·하단을 섬세한 빗각 라인으로 마감해 부드러우면서도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워드롭 팔레트’를 활용하면 고객 취향을 반영한 붙박이장을 완성할 수 있다. ‘EW7 플렉스’는 모던 클래식 스타일로 북유럽 감성 침실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EW7 플랫’은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깔끔한 붙박이장이다. 자칫하면 밋밋해 보일 수 있지만 골드헤어라인 엣지 손잡이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컬러는 유·무광 18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며 스완화이트 색상을 채택하면 다른 가구와도 잘 어울린다. ‘EW5 모던’은 넓은 도어 디자인이 특징인 슬라이딩 붙박이장이다. 도어 컬러는 유·무광 화이트 2종을 제공하며 밝은 침실 분위기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알맞다. 주방·붙박이장 외에도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에넥스몰에서 소파·침대·식탁 등 트렌디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세밀한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주방·붙박이장부터 침대·소파까지 새로운 스타일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