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한국모델협회 & (주)비앤에이치코스메틱 제휴 체결

중앙일보 2021.02.04 16:26
왼쪽부터 ㈜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 (사)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왼쪽부터 ㈜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 (사)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와 (주)비앤에이치코스메틱(대표 권기현)이 상호 협업을 통한 마케팅 및 브랜드 공식 지정 제휴식을 체결하였다.
 
이 자리에는 (주)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와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운영위원으로 활동하는 슈퍼모델 송은지, 슈퍼모델 양은영, 슈퍼모델 하연화, 안 샘 등이 참석하였다.
 
BEAUTY(아름다움)와 HEALTH(건강)을 결합하여 완성된 사명으로 가치를 만들고 있는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COSMETICS)은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여 아름다운 상품으로 아름답게 만들어가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으로 2009년 10월 설립했다.  
 
이 기업은 피부 본연의 색, 결, 빛에 집중하고 피부에 스미는 듯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어 피부를 완성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베이스프로페셔널 ‘지베르니(GIVERNY)’와 피부 균형의 조화로운 해법을 제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웰(acwell)을 운영하고 있다.
 
권기현 대표는 “이번 제휴식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의 확장 뿐만 아니라 국내 및 해외 네트워크 구축과 활발한 진출에도 협력 할 계획이다’라고 말하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