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시립대, 교사 대상 학종 운영 사례 공유 컨퍼런스 개최

중앙일보 2021.02.01 15:19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서순탁)는 2월 17일(수) 오후 2시 본교 10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장에서 온라인으로 전국 고등학교 교사 및 교육청 관계자를 대상으로 ‘UOS 교사 대상 사례 공유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 컨퍼런스는 서울시립대 입학처가 2021학년도 수시모집 학생부종합전형에 합격한 학생들의 전형자료와 사례를 다각적으로 분석한 결과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이다. 서울시립대의 주요 전형인 학생부종합전형의 구체적인 사례 분석을 통해 학생부종합전형을 지도하는 교사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시립대 입학처는 해마다 대학이 추구하는 입학전형 방향과 운영 사례를 공개하는 컨퍼런스를 열고 대학의 신입생 선발 과정과 고교 현장의 거리감을 좁혀나가고 있다.
 
행사는 크게 서울시립대학교 2021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 선발 결과(지원자 및 합격자 분석)및 계열별 합격 사례, 2022학년도 입학전형 주요사항 안내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사전 주요 질문 분석을 토대로 한 Q&A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온라인으로 행사가 진행되며, 서울시립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교 교사 및 교육청 관계자는 2월 1일부터 2월 8일까지 해당 URL로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