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의 청담동’에 공급 중인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 투시도.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1가구 2주택과 무관한 데다,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해 관심을 끈다.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
1가구 2주택 산정 대상서 제외
대형 풀 갖춘 명품 주거단지
즉시 전매 가능한 비규제지역
인근에 편의시설·명문학교 다수

1층 선큰정원

옥상 하늘정원
이와 함께 각종 쇼핑·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누웨마루(구 바오젠거리)·호텔·면세점 등 다양한 상업·문화 시설이 가깝다. 여기에 제주도청이 걸어서 20분 거리에 있어 도심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여건을 갖췄다. 차별화된 설계와 마감재 특화로 고급화한 상품성도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단지 설계에 도심과 흘천, 남조순오름, 한라산 조망이 가능하도록 트리플 뷰 설계를 적용했다. 외관은 독특한 트라이앵글 구조의 디자인으로 기존 아파트들과 다른 차별화를 분명히 했다. 여기에다 진도 7의 지진에도 버틸 수 있는 강력한 내진설계를 적용해 안전성도 높였다.
제2 공항 같은 개발호재도 풍부

흘천과 공원

2층 중앙광장
이와 함께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설계돼 안전하고 여유로운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게 했다. 또 교통지옥이라 불리는 신제주의 극심한 주차난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축구장 4배(축구장 규격 105㎡×68㎡=7140㎡) 규모의 100% 전세대 자주식 지하 주차장을 제공한다.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는 실거주 매력뿐만 아니라 투자가치도 높다. 주변에 제2 공항 등의 개발호재는 물론 지역 발전 가능성이 매우 높아 향후 부동산시장 회복 시 수요자의 관심 집중 지역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의 견본 주택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령로 167(용담2동 1819-1)에있다. VIP고객을 위해 예약제로 방문 가능하며 공항에서 모델하우스 까지 1대 1 VIP 의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제주센터(모델하우스)를 통해 분양 계약을 체결할 경우 100실에 한해 임대관리 전문회사 ㈜한결파트너스에서 최대 규모의 뉴화청국제 여행사와 업무협약을 통해 임대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영태 조인스랜드 기자 kim.youngtae@joongang.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