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상투자그룹, 주식 서평 SNS 서포터즈 모집

중앙일보 2021.01.21 14:28
이미지=이상투자그룹 제공

이미지=이상투자그룹 제공

종합금융 플랫폼 기업 이상투자그룹(이상우 대표)이 주식 전문 서적 리뷰 콘텐츠를 제작할 '이상 서포터즈'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이상투자그룹은 블로그 또는 유튜브 계정을 운영하고 있는 일반인 중에서 △주식에 관심 있는 개인 △책으로 주식 공부를 하고 싶은 투자자 △글쓰기 또는 영상 감각이 있는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서포터즈를 모집, 총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상 서포터즈는 다음 달 1일부터 오는 6월까지 5개월 동안 관계사인 이상미디랩 출판사에서 출간하는 모든 주식 전문 서적을 무상 제공받아 관련 서평을 SNS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상미디랩은 △경제·경영분야 스테디셀러 '주식 차트 절대비기 300선!' △주식 입문서 '이상하게 쉬운 주식' △주식 고민 해결서 '주식 유튜버 이상우의 주식투자 끝장내기' 등을 비롯하여 △전자 공시 실전 매뉴얼 '주가 급등 사유 없음' 등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한 바 있다.
 
이상투자그룹 측은 "이번 서포터즈의 특별한 혜택을 꼽자면 올해 상반기 출간될 주식 전문 서적 3종을 가장 먼저 받아보게 된다는 점"이라면서 "주식 초보에서부터 고수까지 각자만의 관점으로 책 이야기를 풀어내 세상과 소통할 많은 분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서포터즈 활동을 마친 참여자들에게는 13만 원 상당의 이상스쿨 '주식의 정석' 온라인 수강권이 증정된다. 이중, 최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1인에게는 이상스쿨의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85만 원 상당의 'ALL 프리패스' 온라인 수강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연이은 커리큘럼 이수 기회 제공으로 재테크 역량 강화를 체계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서포터즈 모집 담당자는 "우리가 누군가에게 설명할 때 정보는 비로소 나만의 지식이 된다"며 "이번 기회를 활용해 평생 투자를 위한 첫걸음 계기로 삼는다면, 저희가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윈윈(win-win)'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포터즈 모집 및 지원 접수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상투자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내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