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트코로나시대, 예술로 희망을 쏘다!" 아트시그널 고!양 2021

중앙선데이 2021.01.06 10:44
 
아트시그널 고양

아트시그널 고양

아트시그널 고양

아트시그널 고양

아트시그널 고양

아트시그널 고양

아트시그널 고양

아트시그널 고양

아트시그널 고양

아트시그널 고양

아트시그널 고양

아트시그널 고양

고양문화재단(대표이사 정재왈)이 〈아트시그널 고!양〉 2021년 공연 라인업을 발표했다. 〈아트시그널 고!양〉은 고양아람누리와 어울림누리를 운영하는 고양문화재단의 기획프로그램을 의미하는 브랜드로 지난해 첫선을 보였다.


아람누리 로열 클래식 시리즈
최고 수준의 클래식 공연을 선보이는 아람누리로열클래식은 시리즈의 첫 번째 무대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김선욱 & 클라라 주미 강 듀오 리사이틀〉이다. 베토벤 바이올린 소나타 신보 발매 기념으로 기획된 공연이다. 그밖에 ‘2021 러시아 시즌’ 대표작 〈모스크바 솔로이스츠 체임버 오케스트라 내한공연〉, 〈문태국 & 임동혁 듀오 리사이틀〉, 연말 인기 클래식 발레인 유니버설발레단 〈호두까기인형〉 등이 이어진다.


새라새ON시리즈 
다양한 장르에 걸쳐 동시대 최고 아티스트의 작품들을 소개하는 새라새ON시리즈는 창비청소년문학상을 수상한 손원평 작가의 유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민새롬 연출과 오세혁 작가의 연극 〈아몬드〉를 비롯해 한국 현대무용의 팬덤 신화, LDP무용단의 〈Best of LDP〉, 국악그룹 블랙스트링의 〈10주년 기념 투어 콘서트〉등을 선보인다.


별모래P!CK시리즈
2021년 어울림누리의 한층 새로워진 기획 프로그램인 어울림공연나들이로 판페라의 창시자 오지윤 명창과 팬텀싱어3로 명성을 얻은 4인조 크로스오버 보컬그룹 라비던스의 〈오! 라비던스〉, 2019년 두산연강예술상 수상자 신작으로 초연되어 호평 받았던 국내 최고의 만능 소리꾼 이자람의 판소리 〈노인과 바다〉가 준비되어 있다. 별모래P!CK시리즈는 제인 오스틴의 원작의 2인극 〈오만과 편견〉, 경기소리꾼 송소희와 두 번째 달의 국악콘서트 〈모던민요〉로 구성된다.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상주단체인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와의 협업도 계속된다. ’간다’의 대표적인 연극 〈나와 할아버지〉와 지난해 초연작으로 무용수 이선태의 자전적인 스토리를 담은 무용극 〈돛닻〉을 선보인다.
 
기획 : 유주현 기자
제작 : 조효민
자료제공 : 고양문화재단
 

선데이 배너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