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블로아트컴퍼니, 온라인 미술 교육 서비스 무료 테스트 선공개

중앙일보 2020.12.29 15:57

시공그룹의 신규 교육 계열사 주식회사 파블로아트컴퍼니가 온라인 미술 교육 서비스 ‘파블로 아트’의 ‘나무 그리기 미술 표현 발달 단계 진단 테스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파블로 아트는 다양한 상호작용을 통한 예술 활동과 질문, 대화, 드로잉 등으로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온라인 미술 교육 서비스로, 총 360여 개 이상의 미술 프로그램 학습과 오프라인 미술 드로잉 교재 및 재료 키트 패키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 대상은 3~13세이다.  
 
파블로 아트는 또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는 비대면 미술 교육으로, 풍부한 예술 콘텐츠를 통한 심미적 경험과 미래 콘텐츠 메이커로서의 창의력, 디자인 감각 등을 길러 줌으로써 인풋(Input)과 아웃풋(Output)의 교육 균형을 이룰 수 있다. 이번 나무 그리기 무료 테스트 제공은 ‘파블로 미술 앱 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파블로아트컴퍼니의 김진아 대표는 “미술은 여러 교과 중에서 정답이 없고,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유일한 과목”이라며 “창의적인 작품 구상과 완성의 경험에서 오는 성취감은 모든 학습의 기본이 되는 소양으로 아동의 자존감 향상을 돕고, 질문하고 대화하는 과정을 통해서 배경지식 습득과 응용력을 기르게 한다”고 말했다.
 
파블로 아트 서비스는 기기 제한 없이 어느 환경에서든 파블로 아트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내년 2월 정식 서비스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파블로아트컴퍼니 홈페이지(pabloartsin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파블로아트컴퍼니는 시공그룹의 기존 교육 계열사들인 아이스크림미디어, 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키즈와 함께 시너지를 만들어 갈 예정이며,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가맹점인 리브로아르츠 전국 지점에도 내년 상반기 중 파블로 아트를 공급할 계획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