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결대 일자리센터 ‘고용노동부 장관상’과 ‘2020 올해의 일자리 대상’ 수상

중앙일보 2020.12.24 15:14
성결대학교(총장서리 이상인) 대학일자리센터가 일자리창출 부분에서 고용노동부장관상과 조선일보에서 진행하는 2020 올해의 일자리대상(청년고용 부문)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는 그동안 정부가 운영하는 각종 청년 취업 지원 사업에 참여해 청년취업활동에 기여해왔으며, 양성-발굴-매칭 연계 시스템을 구축해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성결대는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며 미래 교육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거듭나며 취업난 해소를 위한 체계적 커리어 설계와 직무역량교육, 해외취업 지원 및 컨설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4차 산업혁명시대를 주도할 직무 중심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융복합 상생협력 클러스터 기반 특화 전략(CO-WINNERS) 전략을 수립했다. 이를 통한 대학과 지자체산업체연구소협력기관과 교육과정연계, 연구지원, 인프라 공유, 취업 연계 등이 강점이다.  
 
성결대는 지난해 대학일자리센터 운영 최고 등급인 우수대학으로 선정되고 교육부 진로탐색 활동분야에서도 표창을 받는 등 질적 운영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이상인 총장서리는“진로 취업 분야 우수대학으로써 입지를 굳히게 되서 기쁘다”며“코로나19로 인한 청년 취업난을 해결하기 위해 양질의 일자리와 인재양성에 더욱 더 노력을 기울 일 것”이라고 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