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C카드 페이북 머니 가입하고 사용하면 무조건 1만 2000원 적립

중앙선데이 2020.12.23 17:41
BC카드 '페이북 머니' 이벤트

BC카드 '페이북 머니' 이벤트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동면)가 ‘페이북 머니(이하 ‘머니’)’ 가입 및 사용 고객에게 무조건 머니 1만2000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1년 1월 31일까지 페이북 내 머니 서비스에 충전 계좌를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머니 2천원이 제공되며, 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5천원이 추가로 적립된다.(1인 1회, 결제금액 최초 1회 기준이며 누적 합산은 해당되지 않음) 이벤트 기간 동안 머니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2%를 재적립 해주는 혜택도 제공된다.(인당 최대 5천원) 계좌 등록 및 재적립 이벤트는 별도 신청 없이 조건을 충족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12월 31일까지 홈페이지 및 페이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5천원 이상 온라인에서 페이북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머니 5천원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페이북 생애 첫 결제 고객 또는 1년간 미이용 고객 대상)
 
또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페이북으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00원부터 최대 10만원 머니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머니박스’도 제공된다.(1일 1회)
 
최정윤 BC카드 디지털본부장은 “본격적으로 론칭한 페이북 머니를 통해 카드를 보유하지 않았던 고객들도 편의점과 쇼핑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페이북을 통해 결제할 수 있게 됐다”면서 “마이태그, 스탬프 등 페이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어 국민들이 보다 편리한 결제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C카드는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계좌로만 송금이 가능했던 페이북 머니 송금을 전화번호만으로 상대방에게 수수료 없이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도록 확대하는 등 서비스 고도화에 힘쓰고 있다.
 
조효민 기자 jo.hyomin@joongang.co.kr 
 

선데이 배너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