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사업 확대 위해 대규모 채용 진행

중앙일보 2020.12.22 14:53
이미지=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제공

이미지=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제공

건물 중개 플랫폼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이 시장확대와 사업확장에 대비한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은 종합 금융 플랫폼 기업 이상투자그룹(이상우 대표)이 올해 6월 출범한 신규법인으로 △부동산 투자자문 △건물 운영 자문 △개발 컨설팅 등 부동산 종합서비스를 제공한다. 법인 출범 이후 200억대 강남 빌딩 재건축 프로젝트 수주와 신사동 부지매매, 트리마제 펜트하우스 중개 등 실적확보가 이어지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은 빌딩거래 수요 증가와 사업확대에 맞춰 지난 달 사무실을 여의도에서 강남으로 옮기고, 다음 달 31일까지 빌딩 컨설턴트, 기획/전략, 마케팅, 디자인, 유튜브 촬영/편집 담당 등 총 34명 규모의 채용을 진행한다.  
 
주요 채용 분야를 보면 먼저 빌딩 컨설턴트의 경우 △빌딩 및 부동산 매매 컨설팅 △투자목적별 빌딩매물 확보 및 관리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공인중개사 자격증 소지자, 동종업계 유경험자 등 부동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적극적인 인재를 우대하며 업계 최고 지원금과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유튜브 채널 ‘이상빌딩TV’의 콘텐츠 담당자를 모집한다. 콘텐츠 기획부터 촬영과 편집까지 가능하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우대한다. 유튜브 채널 ‘이상빌딩TV’는 빌딩 투자 시장의 정보가 부족한 점에 착안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지식과 시장정보를 사례를 통해 쉽게 전달하며, 최근에는 '지어줘! 빌딩' 코너를 신설해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이 진행중인 200억원 규모의 강남 빌딩 재건축 프로젝트 전 과정을 담아내고 있다.
 
이번 채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상투자그룹 홈페이지 채용게시판과 전문 채용 사이트 ‘사람인’과 ‘잡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정하준 대표는 "최근 주택 규제 강화로 아파트 대신 빌딩에 관심을 갖고 투자하려는 투자자가 늘며 중소형 빌딩거래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며,  "이러한 시장에 흐름에 맞춰 이상빌딩중개법인과 함께 성장 해 나아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