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존뉴딘그룹, 연말 이웃사랑 성금 5억원 기부

중앙일보 2020.12.15 16:45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사진 골프존]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사진 골프존]

 
 골프존뉴딘그룹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연말 이웃사랑 성금 5억원을 전달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15일 기부 사실을 전하면서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유통 4개사가 함께 성금을 마련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생필품 지원 및 후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은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는 데 도움을 드리고 다가오는 새해를 새로운 희망으로 맞이하시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 기부에 앞서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 4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온라인 개학을 맞이한 디지털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성금 1억 원을 전달했다. 또 10월에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코로나19 여파로 소득이 감소한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기부한 바 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연말마다 지역의 소외된 가정을 방문해 김치 및 생필품을 전달하며 나눔 봉사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또한,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인 뉴딘파스텔을 통해 국내 유일의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을 운영하며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외에도 골프존문화재단의 문화예술인 후원 및 지역사회 나눔 사업, 유원골프재단을 통한 골프 꿈나무 후원, 장학사업 등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와 골프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김지한 기자 kim.jihan@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