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티비티 스포츠 즐기는 유저 위한 기능성 앰플 나온다

중앙선데이 2020.12.10 10:00
스킨케어 하큐의 '테티스 앰플'

스킨케어 하큐의 '테티스 앰플'

겨울철 액티브 스포츠를 즐기는 유저들의 요청으로 메디컬 스킨케어 하큐가 ‘테티스 앰플’을 12월 10일 조기 런칭한다.
 
'테티스 앰플’은 서퍼를 위해 개발되어 자외선, 날카로운 바람, 이상 습도/온도 등 외부의 환경에 지쳐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는 피부에 활력과 탄력을 부여한다.
 
서핑과 같은 액티브 스포츠는 외부 환경과 구조물 등에 의해 피부가 손상되기 때문에 세심하고 전문적인 피부케어가 필요한 스포츠 이다. ‘테티스 앰플’은 실제 액티브 스포츠를 즐기는 유저들과 상담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하여 신뢰감을 높였다.
 
특히 ‘테티스 앰플’은 임상의들과 다년간의 연구로 찾아낸 천연성분인 ‘FUCO-D’와 해양의 청정원료를 주성분으로 사용한다. FUCO-D는 갈조류에서도 극히 소량만 추출되는 원료이다. 이와같이 체계적인 피부분석을 통해 엄선된 해양 청정원료 성분이 여름의 따가운 햇빛에 지친 피부와 겨울철 건조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테티스 앰플'은 '주름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어두워지고 노화된 피부에 영양과 보습감을 더해주어 더욱 탄력있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12월 런칭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주름개선+미백+보습 토탈 리페어 효능을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

선데이 배너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