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이 연말 시즌을 앞두고 가족, 커플 고객을 위한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서울신라호텔]](https://pds.joins.com/news/component/htmlphoto_mmdata/202012/08/b0643800-99d7-4b47-9709-debd12c04cea.jpg)
서울신라호텔이 연말 시즌을 앞두고 가족, 커플 고객을 위한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연말 특별상품
이 중 메리 윈터 패키지는 겨울방학을 맞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고객을 위해 ‘키캉스(키즈+바캉스)’ 아이템을 객실로 들여온 상품이다. 온 가족이 아늑한 객실에서 ‘마들린느의 크리스마스’ 북 콘서트를 관람한다. 음악과 그림책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트를 선보여온 어린이 융합 예술 스튜디오 ‘클랩(CLAP)’이 준비한 이 영상은 서울신라호텔의 스위트 객실에서 촬영됐다. 그래서 고객은 마치 같은 공간에서 이야기를 듣는 것 같이 느끼게 된다.
몸집은 작지만 당찬 소녀 ‘마들린느’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북 큐레이터의 입을 통해 생동감 있게 전달된다. 흥겨운 피아노 선율을 따라 진행돼 몰입도를 높인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체크인 때 ‘마들린느의 크리스마스’ 도서도 받는다.
![서울신라호텔이 연말 시즌을 앞두고 가족, 커플 고객을 위한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서울신라호텔]](https://pds.joins.com/news/component/htmlphoto_mmdata/202012/08/f6bf22d1-41fa-4ba6-aeda-638040314228.jpg)
서울신라호텔이 연말 시즌을 앞두고 가족, 커플 고객을 위한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한 해의 마지막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뜻깊게 보내고자 하는 커플 고객에게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가 제격이다. 이용 고객에겐 미니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키트가 제공돼 객실에서 특별한 미니 트리를 만들 수 있다. 완성된 트리를 홈 데커레이션에 활용하면 은은하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와인 1병이 제공돼 연말 휴가에 낭만을 더한다.
객실에서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메리 윈터 상품은 디럭스 룸 1박 기준 ▶마들린느의 크리스마스 북 콘서트 영상 ▶마들린느의 크리스마스 도서 1권 ▶나만의 크리스마스 센터피스 만들기 키트 1개 ▶신라 에코백 미니 1개 ▶신라 베어 키링 1개 ▶체력단련 장(Gym)·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되며,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기준 ▶미니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키트 1개 ▶와인 1병 제공 혜택으로 구성되며, 이용 기간은 12일부터 25일까지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