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 가전 전문 '로보락' 하남 스타필드에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 오픈

중앙일보 2020.12.03 15:38

 
청소 가전 전문 글로벌 기업 '로보락'이 로봇청소기 및 무선청소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3일 하남스타필드에서 개장한다.
 
로보락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는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먼저 ‘로보랠리’는 팝업스토어 부스 내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획득하는 이벤트이다. 미션 수행 후 다양한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로보락 S6 MaxV 제품이 각 1대씩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로보포토제닉’ 이벤트를 통해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업로드 시 행사 종료 후 1명을 선정하여 로보락 제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부스 내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미르X로보락 텀블러, 로보락 담요, 마스크 스트랩 등의 풍성한 경품을 선사한다. 팝업 부스는 포토존, 제품 전시존,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 반려동물을 위한 펫존, 이벤트 경품을 뽑을 수 있는 이벤트존 등 총 5가지 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내 로봇청소기 및 무선청소기 시연존에서는 S5 Max, S6 MaxV, H6의 시연 모습을 실제로 볼 수 있고, 고객이 직접 참여해보는 자리도 마련된다. 로봇청소기 시연존에서는 S5 Max 및 S6 MaxV 제품의 흡입력, 카펫 부스트, 물체 감지, 추락방지, 가장자리 청소, 듀얼 카메라 등의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무선청소기 시연존에서는 H6의 흡입력 및 진드기 제거, 틈새 청소등의 기능의 체험이 가능하다.
 
로보락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3일부터 9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사우스 아트리움 앞에서 진행되며, S5 Max, S6 MaxV 등을 포함한 전 제품 라인업을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  
 
로보락 국내 마케팅 총괄 이경원 이사는 “국내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사랑하는 친구, 가족, 연인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보락은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 등을 통해 자사 로봇청소기 S5 Max, S6 MaxV 등의 제품 총 누적 판매액 40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