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라이브 영어학원 'Live최선 설명회' 성황리에 마쳐

중앙선데이 2020.11.26 17:41
2021 Live최선 영어교육 설명회

2021 Live최선 영어교육 설명회

DYB최선어학원의 온라인 브랜드 Live최선이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 ‘2021 Live최선 영어교육 설명회’를 유튜브 스트리밍 방식으로 열었다.
 
이번 설명회에서 첫 연사로 나선 송오현 대표는 ‘왜Live최선인가’라는 주제로 코로나 시대 이후 우리 학생들이 영어를 왜, 어떻게 배워야 하는지 설명했다.  
 
특히 자체 개발한 ‘써큘러(Circular) 시스템’을 강조하면서, 학습 효율을 높이는 영어 교육 성장 곡선 등 구체적인 수업 적용 사례를 들어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써큘러 시스템은 읽기(Reading), 듣기(Listening), 말하기(Speaking), 쓰기(Writing)가 물 흐르듯 이어지는 순환식 영어교육 방법이다. 이어, Live최선 대표강사인 제이미 선생님이 연단에 올라 투명성과 학생 중심 교육, 데이터를 활용한 개인 맞춤형 수업 등 라이브 수업이 가진 장점을 설명했다.
 
그는 학원 수강생들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영어 유치원 또는 해외 거주 경험으로 조기 영어 교육을 받은 학생들이 그렇지 않은 학생들보다 초등학교 때는 영어 능력이 더 높다가 중학생이 되면서 역전되는 사례를 보여줘 관심을 끌었다.
 
또 자체 개발한 EPI(English Power Index)를 소개하면서, 이 지수를 통해 학생 개개인의 영어 실력 향상 예측이 가능하고 선생님들의 개별 학생 지도를 통해 적합한 맞춤형 해법을 제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설명회는 동시 시청자 수가 최고 3천300여명을 넘고 실시간 채팅 메시지가 6천3백여개에 육박하는 등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당일 오후 6시 현재 2만 4천명 이상이 녹화 영상을 시청하는 등 생방송 이후에도 학부모들의 관심이 계속됐다.
 

DYB최선어학원은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한 지난 3월 이후 지금까지 프리미엄 초등영어 브랜드 ‘크레오어학원’을 온라인 라이브수업으로만 진행해왔다. 그 동안의 수업 경험과 노하우, 솔루션을 집약해 ‘Live최선’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내년 1월부터는 수업 대상을 전국의 초등학교 1학년에서 중학교 1학년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Live최선 설명회 녹화영상은 유튜브 ‘DYB교육’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입학 안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효민 기자
 

선데이 배너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