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샌드위치·베이글 '쓱'에서 새벽배송 받는다

중앙일보 2020.11.22 12:06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은 오는 25일 스타벅스 온라인숍을 열고 식품과 굿즈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SSG닷컴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은 오는 25일 스타벅스 온라인숍을 열고 식품과 굿즈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SSG닷컴

새벽 배송으로 스타벅스 샌드위치와 베이글, 치즈케이크 등을 주문할 수 있게 됐다.
 
SSG닷컴은 오는 25일부터 스타벅스 온라인숍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SSG닷컴은 25일 오후 3시 이후부터 사이트 내 ‘스타벅스 탭’을 별도로 만들어 인기 상품 80여 종을 판매한다. 병 음료나 상품 쿠폰이 아닌 스타벅스가 직접 공급하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것은 SSG닷컴이 처음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스타벅스 먹거리는 샌드위치·주스·밀 박스·베이커리 등 총 45종으로 SSG닷컴 온라인스토어인 네오를 통해 새벽 배송으로 주문할 수 있다. B.E.L.T 샌드위치·딸기주스 190㎖·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고소한 치즈 베이글 등 인기 메뉴도 포함됐다. 
 
식품 외에도 텀블러·콜드컵·머그컵 등 스타벅스 상품 30여종도 입점한다. 에치드 텀블러·블랙 사이렌 콜드컵·그린 사이렌 클래식 머그 등이 대표 상품이다. SSG닷컴에서 텀블러를 구매해도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무료 음료 쿠폰을 모바일로 증정한다. 식품과 달리 일반 택배로 발송되며 ‘선물하기’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26일 오전 10시부터는 SSG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라미수·번트치즈 등 홀케이크와 사이렌 쿨링백을 함께 구성한 기획 상품 1만개와 그린 스토조 실리콘콜드컵 5000개를 한정 판매한다. 다음 달 2일에는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 20여종도 출시할 예정이다.
  
스타벅스코리아는 SSG닷컴 입점을 시작으로 배달 서비스를 본격화하기로 했다. 오는 27일 역삼 이마트점, 다음 달엔 스탈릿 대치점 등 배달 전용 매장을 연다. 고객 체류 공간 없이 배달 판매만 진행하는 매장이다.
 
배정원 기자 bae.jungw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