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대학교 창업지원센터 ‘나도 크리에이터’ Premiere Pro 스킬 트레이닝

중앙일보 2020.11.19 16:39

서경대학교 창업지원센터(센터장 이석형 교수)는 2020학년도 S.E.T 프로그램 ‘나도 크리에이터’ Premiere Pro 스킬 트레이닝을 11월 24일(화)부터 12월 15일(화)까지 매주 화요일 총 4회에 걸쳐 교내 유담관 L층 AR/VR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된 2020학년도 비교과 프로그램 공모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학생의 아이디어를 토대로 학생 수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금번 프로그램은 1인 크리에이터 영상제작 역량 강화 및 크리에이터 시장에 대한 이해 제고의 목적으로 개설되었다.
 
모두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Adobe Premiere Pro와 Photoshop에 대한 사용법을 습득하고 활용하여 영상을 직접 제작해 보는 과정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참여 학생들의 콘텐츠 제작역량 강화에 목표를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이석형 서경대학교 창업지원센터장은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사회적 영향력 확대로 인한 관심도 증가와 시장의 확대로 인하여 학생들의 프로그램 참여 기대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학생들의 요구를 즉각적으로 반영하여 진행되는 프로그램인 만큼 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서경대학교 창업지원센터는 앞서, 지난해 11월 뷰티 크리에이터 쩡유를 초청하여 K-Beauty의 트렌드 파악 및 1인 크리에이터 영상제작 역량 강화 특강을 실시하여 호평을 받았다. 또한  본격창업예능 프로그램인 ‘서타트업’이라는 이름의 YouTube 채널을 직접 운영하여 오픈창업 콘텐츠 및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작, 소개하는 등 콘텐츠 기반 창업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