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주거 특화서비스가 제공되는 민간임대주택인 힐스테이트 봉담 투시도.
힐스테이트 봉담
2만8000여명이 입주할 예정이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 1004가구
교육여건도 좋다. 단지 바로 옆에 유치원(예정)과 수현초, 수현중(예정)이 있고 고교(예정)도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커피복합문화시설(작은도서관), 시립 봉담도서관 등도 있다. 여기에다 단지 바로 앞에 중심상업지구가 들어설 예정이며, 홈플러스·AK플라자 등이 가깝다. 봉담호수공원·화성국민체육센터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브랜드 평판 1위 걸맞은 설계
1위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아파트 브랜드다. 우선 남측향 위주 단지 배치와 판상형(72㎡B 제외) 중심으로 설계된다. 또 타입별로 4베이(62㎡ 제외) 설계를 도입하며, 현관창고·드레스룸·팬트리(72㎡A/B 적용) 등을 제공한다. 단지 안에 중앙광장과 수경시설을 갖추고 어린이집을 운영할 계획이다. 실내어린이놀이터·맘스카페·피트니스센터·실내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주거 특화서비스인 ‘힐스테이트 플러스’도 도입한다. 먼저 생활지원 서비스로 에어컨 청소, 이사 지원, 새집증후군 제거 등을 제공(유상)한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요리교실, 독서스터디 등 에듀케어 서비스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아파트 전체를 ‘범죄예방 환경조성(CPTED)’으로 설계하며, 시간제 보육·육아 품앗이 서비스와 어린이버스정거장을 조성한다.
문의 1811-1314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