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월 1일 대한민국이 한우먹는날, 한우먹고 황금송아지도 받자

중앙일보 2020.11.05 16:18
전국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11월 1일 한우먹는날‘을 추석과 설명절 사이 하나의 민족명절로 승화시키기 위해 국민과 함께하는 이벤트와 한우고기 할인행사를 집중하고 있다.  
 

한우고기 할인판매…한우 구매 인증 온라인 이벤트 풍성
황금송아지, 김치냉장고 등‘억소리’나는 경품 지급

야외 한우숯불구이축제로 기억되던 ‘11월 1일 대한민국 한우먹는날’은 코로나19 등 방역상황을 고려해 올해는 온라인 이벤트로 준비됐다. 한우홍보대사인 배우 남궁민의 영상축전에 이어 TBC 이도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골프여제 박세리와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 민경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의 한우 토크콘서트가 열렸다.  
 
행사 전인 10월 29일부터 한우고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전국 대형마트 및 농축협매장, 한우영농조합 및 온라인 몰 등에서 한우 정육 및 구이 등을 할인판매한다.  
 
국민과 함께하는 한우구매 인증 온라인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모든 매장에서 한우를 구매한 영수증과 사진을 이벤트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01명에게 황금송아지(111g, 1명), 의류관리기(2명), 김치냉장고(3명), 태블릿PC, 한우세트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SNS를 활용한 한우 플렉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11월 2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제로페이에서 한우사랑상품권이 모바일 형태로 발행돼 한우를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한우고기 할인행사 매장 및 기간, 할인율, 이벤트 응모방법과 당첨자 발표 등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페이지를 접속하거나 전국한우협회 또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