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중소기업탐방 재학생 69명 참여

중앙일보 2020.11.02 15:12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는 지난 10월 29일 ~ 30일 2일간 용인 대웅경영개발원에서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중소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번 중소기업탐방은 글로벌산업통상대학 재학생 69명이 참여하였으며 2020취업트렌드 특강, 중견,중소기업 바로알기, 지역우수중소기업 탐색방법, 기업경영 레고실습, 청년고용정책 알아보기, 자기소개서 및 면접전략, 중소기업 현장탐방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코로나 19로 학생간 소통이 어려운 상황에서 선후배 간의 정보 교류와 친선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학생만족도가 높았다.
 
이민수 대학일자리센터 본부장은 "학생들이 기업현장 방문을 통해 생생한 취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취득해 체계적인 취업준비가 가능하고, 기업대표와 인사담당자 면담을 통하여 현장중심역량을 키우도록 현장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블랜디드,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진로 및 취∙창업지도, 청년고용정책 홍보, 지역청년층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0년도 하반기에도 온라인 직무박람회, 온라인 기업탐방,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등 다양한 대면/비대면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