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gh Collection] ‘여성 클럽 사용’ 4년 연속 1위, 31일까지 경품 이벤트

중앙일보 2020.10.28 00:04 Week& 8면 지면보기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젝시오11 레이디스 클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젝시오 여성 골프클럽 사용률 4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젝시오11 레이디스 클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젝시오 여성 골프클럽 사용률 4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주)가 젝시오에서 10번의 혁신을 거쳐 출시한 젝시오11 레이디스(XXIO ELEVEN Ladies) 클럽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여성 골프클럽 사용률 4년 연속(2016~2019년) 1위 달성(데럴서베이 여성골프클럽 사용률 조사 데이터 기준)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젝시오는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음으로 많은 여성 골퍼의 사랑을 받아왔다.
 

젝시오

던롭스포츠코리아(주) 관계자는 “젝시오 여성 골프클럽 사용률 4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는 현재까지 높은 응모율을 보이며 여성 골퍼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기념 이벤트에서는 젝시오만의 여성용 샤프트 L / A / R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젝시오11 레이디스 클럽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취향에 맞출 수 있는 경품으로 ‘삼성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를 증정한다.
 
아울러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젝시오 클럽과 볼의 비거리 시너지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젝시오 매직시너지’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젝시오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품 바코드와 영수증을 등록하는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다.
 
최근 여성 골퍼가 증가하면서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선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클럽 선택에 신중을 기하는 여성 골퍼가 점차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젝시오는 여성 골퍼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젝시오만의 여성용 샤프트의 세 가지 플렉스 L / A / R로 파워와 클럽 스피드가 각기 다른 여성 골퍼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뿐 아니라 로프트 및 컬러와 그립에 선택 옵션을 두고 있다. 국내 여성 클럽 중 가장 많은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젝시오11 여성용 A와 R 샤프트는 커스텀 주문 제작으로, 전 모델인 젝시오텐과 비교해 같은 기간에 여성용 커스텀 매출이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출시 초부터 많은 골퍼의 선택을 받으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젝시오11 레이디스는 전국의 350여 개 던롭 인증 대리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젝시오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다. 문의는 02-3462-3960.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