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세계 최초의 모듈형 스트롤러 정평
우수한 기능, 부드러운 주행감 탁월
‘부가부 폭스2’ 특징
최첨단 서스펜션과 파워 스티어링
대형 바퀴, 완벽한 각도로 설계된 핸들바
신생아용 배시넷과 유아용 시트 모두 포함
항공기 소재로 제작해 무게 9.9kg에 불과
접었을 때 셀프 스탠딩 가능해 보관 쉬워
플래그십 모델 ‘부가부 폭스2’
![다음 달 선보일 ‘부가부 폭스2 클래식 컬렉션’의 새로운 컬러 다크 네이비. [사진 부가부]](https://pds.joins.com/news/component/htmlphoto_mmdata/202010/28/76610662-a18f-4345-91ae-a0216c484e18.jpg)
다음 달 선보일 ‘부가부 폭스2 클래식 컬렉션’의 새로운 컬러 다크 네이비. [사진 부가부]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게 신생아용 배시넷과 유아용 시트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항공기 소재로 제작돼 무게는 디럭스 스트롤러 중 가장 가벼운 9.9kg에 불과하면서도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국내 기준 15kg, 유럽 기준 최대 22kg의 유아까지 탑승할 수 있다. 폴딩 메커니즘이 더욱 쉽고 부드러워져 힘들이지 않고 접을 수 있으며, 접었을 때 셀프 스탠딩이 가능해 보관 시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 또 시트나 배시넷이 장착된 채로 일체형으로 접을 수 있어 집에 보관할 때뿐 아니라 외출 시 카페나 레스토랑에서도 접어 보관하기 편리하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양대면 및 3단계 각도 조절

차세대 디럭스 스트롤러‘부가부 폭스2’ 베이퍼 블루 색상. 부가부의 플래그십 모델이다.
부가부 폭스2는 다양한 컬러 옵션을 갖추고 있어 원하는 구성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섀시는 블랙과 알루미늄 색상 중에서, 시트와 배시넷은 블랙과 그레이 멜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썬 캐노피 컬러는 블랙, 그레이 멜란지, 프레시 화이트, 소프트 핑크, 베이퍼 블루, 레드 등 6가지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다음 달에는 부가부의 베스트셀러인 ‘클래식 컬렉션(Classic Collection)’의 신제품 ‘부가부 폭스2 클래식 컬렉션’의 새로운 컬러 다크 네이비를 선보인다. 유행을 타지 않는 우아한 룩을 보여주는 ‘부가부 폭스2 클래식 컬렉션’은 다크 네이비 컬러의 패브릭과 퀼트 처리된 프레시 화이트 컬러의 안감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시트와 썬 캐노피에 사용된 다크 네이비 패브릭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 리사이클링 소재로 제작되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