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마, ‘에피티크 필러’ 브라질 런칭 온라인 세미나 마쳐

중앙일보 2020.10.22 15:13
지난 17일 브라질 현지 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웨비나에서 연세이원성형외과 이원 원장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테마 제공)

지난 17일 브라질 현지 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웨비나에서 연세이원성형외과 이원 원장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테마 제공)

제테마는 브라질 시장 확대를 위한 글로벌 학술포럼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학술포럼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형식 '웨비나'(Web+Seminar)로 진행됐다.
 
약 80여 명의 브라질 현지 유통사와 의사들이 온라인으로 동시 접속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런칭 웨비나는 국내 연세이원성형외과 이원 원장이 강연자로 나섰다.  
 
이원 원장은 필러 관련 해부학적 이해, 좋은 필러를 고르는 방법, 필러 주입 시 주의할 점, 시술 테크닉 등의 노하우를 소개하며 필러에 대한 다양한 정보 공유와 함께 히알루론산 필러 에피티크가 지닌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웨비나에 참석한 브라질 현지 의사들은 한국의 수준 높은 시술 테크닉과 실용적인 강의에 호평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에피티크를 활용한 안면부 시술 영상이 현지 접속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실제 에피티크는 우수한 응집력과 안전성으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제테마 학술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대면이 불가능한 시점임에도, 웨비나를 통해서 에피티크 필러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브라질 의사들에게 제대로 알릴 수 있었다.”며 “특히 이번 웨비나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진 만큼, 앞으로도 전세계 의료인들과 소통을 확대하고 에피티크의 제품력을 알리는 다채로운 언택트 학술 마케팅을 강화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