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손 모여라! 정화예대, ‘제2회 메이크업전공 재학생 콘테스트’ 개최

중앙일보 2020.10.15 14:33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허용무) 메이크업전공은 ‘제2회 메이크업전공 재학생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12일 오후 4시, 명동캠퍼스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지난 8월 23일부터 9월 20일까지 열린 이번 대회는 참가 학생들이 제작 과정 동영상과 최종 작업 결과물 사진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커버 메이크업을 주제로 하여 뷰티 커버 메이크업과 특수분장 커버 메이크업의 두 가지 종목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뷰티 커버 메이크업 40명, 특수분장 커버 메이크업 13명, 총 53명의 재학생들이 자신의 표현 기술과 역량에 맞는 캐릭터를 선정하여 출품하였으며, 교내 포토 스튜디오를 제공하여 완성도 높은 촬영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뷰티 커버 메이크업 부문 총장상 수상작품

뷰티 커버 메이크업 부문 총장상 수상작품

뷰티 커버 메이크업 부문 총장상은 애니메이션 라푼젤의 고델을 커버 메이크업 한 윤가현 학생(1학년)이 수상하였으며 특수분장 커버 메이크업 부문 총장상은레프리콘을 커버 메이크업한 손청운(2학년) 학생이 수상하였다. 총장상을 수상한 학생에게는 상장과 함께 상금과 50만원 상당의 부상이 수여되었으며, 금상, 은상, 동상, 작품상을 수상한 학생들에게도 상장과 부상이 수여되었다.  
특수분장 커버 메이크업 부문 총장상 수상작품

특수분장 커버 메이크업 부문 총장상 수상작품

 
한편, 정화예대 미용예술학부는 비교과 특별 프로그램으로 미용전공 교내 경진 대회, 에프 초이 김희선 대표의 스타일리스트 특강, 선배가 들려주는 해외취업 현장 이야기 등 재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