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해외취업 OJT 프로그램 운영

중앙일보 2020.10.08 15:32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개발처는 9월 17일(목)~18일(금), 9월 23(수)~25(금) 총 5일간 해외취업에 관심이 있는 성결대학교 재학생 및 지역청년을 대상으로 “해외취업 OJT 프로그램”을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17일 서비스(호텔, 항공), 18일 세일즈&마케팅, 23일 무역, 24일 IT, 25일 회계,재무로 구성되었다. 이번에 진행된 해외취업 OJT 프로그램은 강사의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전·현직자 강사들과 함께 실제 신입사원들이 수행하게 되는 직무를 체험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직무 수행 후 전·현직자 강사들이 직접 피드백을 제공하여 특히 호응도가 높았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 개개인에게 피드백이 제공되는만큼, 효율성을 위하여 특강 당 10명 내외로 진행이 되어 수강을 하고자 하는 학생들의 열기가 매우 뜨거웠다고 한다.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개발처 이준서 처장은 “직무 능력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해외취업의 경우 취업에 앞서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매우 중요하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해외취업을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대학은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효과적인 해외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