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파워-Ⅲ와 쏘팔메토골드,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2020.10.05 16:53

91년 전통 삼성제약의 당파워-Ⅲ와 쏘팔메토골드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건강기능식품분야에서 수상했다.
 
삼성제약의 당파워-Ⅲ는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바나바잎추출물과 코엔자임Q10, 은행잎추출물, 홍국의 추출물로 개발된 제품으로 식후 혈당상승 억제와 함께 높은 혈압의 감소, 혈행과 기억력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혈당 수치가 감소하는 결과가 확인된 바나바잎추출물은 코로솔산 성분이 함유되어, 식약처로부터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 코엔자임Q10은 항산화 작용과 높은 혈압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은행잎 추출물은 기억력 및 혈행 개선, 홍국 추출물은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하다.
 
함께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된 쏘팔메토골드 역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을 한 알에 꽉 채워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성인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는 성인남성 대상 인체적용 시험에서 밤중에 소변을 보는 야뇨와 느린 소변속도 바이오 마커에서 전립성 건강 개선을 확인하였다. 식약처 인정 고시형 기능성분으로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하다.  
 
또한, 옥타코사놀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지구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 확인되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하다. 6가지의 부원료(홍삼농축액분말, 정제어유, 복분자딸기추출분말, 마늘추출물분말, 식용자라, 산화아연)도 첨가해 남성에게 큰 활력을 부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쏘팔메토골드 측은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고,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당파워와 쏘팔메토골드 두 상품 모두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000명에 한 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