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타메디칼, ㈜지오영과 국내 총판 계약 진행

중앙일보 2020.09.25 13:50
글로벌 의료기기업체 ㈜바슈헬스코리아 솔타메디칼(대표이사 김형준, 이하 솔타메디칼)은 내달 1일부터 의약품 유통업계 상위 기업인 ㈜지오영(대표이사 조선혜)을 통해 모든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솔타메디칼은 2020년 10월 1일부로 병·의원에 납품되는 써마지(Thermage), 프락셀(Fraxel) 등 솔타메디칼의 모든 소모품에 대한 주문, 배송, 수금 등의 업무를 ㈜지오영에서 진행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솔타메디칼과 계약을 맺은 지오영그룹은 국내 굴지의 의약품 유통기업으로 병·의원과 약국에 의약품 및 의료기기의 물류유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지오영그룹은 전국 3차 병원의 약 40%, 약국의 약 65% 이상 커버하며 의약품, 의료기기, 소모품 등을 공급하고 있다.
 
솔타메디칼은 빠르게 성장하는 피부과 의료시장에서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피부과 의료기기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의료기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솔타메디칼은 피부과학 기술을 편리하고 간단하면서도 품격 있는 디자인을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기기로는 써마지가 있다.  
 
써마지는 미국 솔타메디칼에서 개발된 고유의 제품명으로, 고주파 에너지를 통해 피부 속 콜라겐 재생을 촉진해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 및 주름을 개선하는 의료기기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