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스마트도어락 솔리티, 전 국민 대상 향균필름 무료 배포 캠페인 진행

중앙일보 2020.09.25 13:48
장기화된 코로나19의 여파로 개인위생 관리를 비롯해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등 생활 곳곳에서 바이러스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다중이 이용한 시설이나 접촉이 많은 곳은 향균필름을 부착하는 곳이 증가하고 있다. 향균필름은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서식을 어렵게 하는 금속 구리(Cu+) 성분이 함유되어 바이러스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 이를 통해 바이러스 간접 접촉과 교차 간염 요인을 사전에 차단시키고자 한다.  
 
이에 글로벌 스마트도어락 전문 제조기업 주식회사 솔리티(대표 변창호)가 코로나19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한 ‘전 국민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솔리티는 지난 4월 국내 도어락 업계 최초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디지털 도어락 전용 항균필름 ‘솔리티케어365’를 출시하며 주목받은 바 있다. 도어락 제조사가 직접 항균필름을 직접 개발한 배경에는 많은 이들이 손으로 접촉할 수 있는 도어락에 항균필름을 부착하여 코로나19 확산을 막자는 취지로 전해진다.  
 
솔리티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도어락을 사용하는 모든 이에게 전용 향균필름 ‘솔리티케어365’를 무료로 배포한다. 솔리티 도어락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물론 제조사 상관없이 도어락을 사용하는 모든 이가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캠페인이다.  
 
솔리티 케어 365는 1년 365일 사용하는 디지털도어락에 구리(Cu)성분이 함유된 항균필름을 부착하여 박테리아 등 유해 물질로부터 교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솔리티의 첫 번째 케어 상품이다. 도어락에 손쉽게 부착이 가능하고 내구성 또한 우수해 지속적인 감염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 도어락 뿐만 아니라 손이 자주 닿는 곳에 붙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접촉으로 인한 감염 확산을 방지할 수 있다.
 
솔리티 변창호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라 기업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전 국민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전 국민이 매일 손으로 자주 접촉하는 도어락에 항균필름을 사용하여 고객들이 조금이라도 안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솔리티의 ‘전 국민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솔리티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