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인더스트리,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전기면도기 부문’ 수상

중앙일보 2020.09.25 08:00
㈜하나인더스트리가 중앙일보 후원의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전기면도기 부문을 수상했다.
 
㈜하나인더스트리는 2014년 설립 이후 온/오프라인, 홈쇼핑 등에 영향력 있는 유통회사로 자리를 잡았으며, FC바르셀로나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생활가전제품, 컴퓨터 주변기기, 휴대폰 주변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FC바르셀로나 브랜드는 단일 브랜드로 SK스토아에서만 누적 170억을 돌파한 ㈜하나인더스트리의 대표 브랜드이다.
 
지난 2018년 FC바르셀로나 브랜드로 가장 처음 선보인 전기면도기 상품은 2020년 8월까지 SK스토아 단독 채널에서만 판매되어 52억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으며, SK스토아 면도기 부분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하나인더스트리 배상준대표는 "올해도 대상 수상을 할 수 있어 모두에게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하나인더스트리는 국내외 유통은 물론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유통회사로 성장하겠다는 초심을 잊지 않겠다. 임직원들의 열정을 바탕으로 한 감각 있고 혁신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만족이라는 가치를 이뤄내는 회사로 지속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