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고객감동·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품질로 산업용 청소기 국산화 선도

중앙일보 2020.09.24 00:06 4면
경서글로텍은 자체 기술개발실을 갖춘 국내 최대 산업용 청소기 제조업체다.

경서글로텍은 자체 기술개발실을 갖춘 국내 최대 산업용 청소기 제조업체다.

㈜경서글로텍의 ‘슈퍼클리너’가 2020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제조/산업용청소기 부문을 수상했다.
 

경서글로텍, 슈퍼클리너

경서글로텍은 1990년 창립 이래 꾸준한 연구개발과 투자로 산업용 및 업소용 청소기 분야에서 연 3만 대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생산라인을 구축했다. 독보적인 기술로 15개의 특허, 20여 개의 의장, 녹색경영, 이노비즈 등 다수의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경서글로텍은 특히 자체적인 기술개발실을 운영하며 수입품 일변도였던 산업용 청소기의 국산화를 선도했다. 뛰어난 품질을 앞세워 일본·중국·베트남·뉴질랜드·러시아 등지에 수출까지 한다. ‘고객에게 충성을’이라는 슬로건 하에 펼치는 강력한 A/S 정책 또한 경서글로텍을 지난 30년 동안 꾸준히 성장하게 한 동력 중 하나다.
 
경서글로텍 측은 “지난 4월 경기 시흥시로 새로운 공장 이전에 이어 이번 수상은 또 하나의 경사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국내 1위를 넘어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전했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