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웰빙 제품 종근당건강 '아이커'

중앙일보 2020.09.21 00:04 건강한 당신 6면 지면보기
 한가위를 맞아 종근당건강이 ‘아이커’를 통해 아이 키 성장도 챙기고 부모님을 위한 추석 선물까지 준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커’ 1년분을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 한해 24일까지 선착순으로 부모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락토핏 유산균 선물세트(300일분)를 증정한다. 락토핏은 1초에 한 통씩 판매되는 종근당건강의 대표적인 유산균 제품이다.
 

자녀 성장과 부모님 건강 관리 한번에

 종근당건강 ‘아이커’(사진)는 아이의 건강을 위한 영양 균형과 면역, 올바른 키 성장을 한번에 관리하는 제품이다. ‘아이커’에 함유된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최초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국내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을 3개월 섭취한 만 7~12세 어린이의 경우 대조군 대비 혈중 성장인자결합단백질(IGFBP-3), 신장(㎝), 신장 SDS(신장 표준편차 점수), 백분위 수가 증가했다.
 
 또 ‘아이커’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부족할 수 있는 칼슘과 그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까지 배합했다. 황기의 쓴맛을 잡고 딸기맛 분말을 함유해 성장기 영양 균형에 중요한 우유와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4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종근당건강 대표 상담센터(1644-8863)에서 키성장 전담 플래너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자녀의 키성장 관리를 위한 유용한 정보도 얻고 ‘아이커’를 유통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