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국가서비스대상] 신선식품 24시간 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

중앙일보 2020.09.10 00:05 6면

신선식품 쇼핑몰 부문 ㈜GS리테일, GS Fresh Mall ★★

GS리테일(대표 허연수)의 GS Fresh Mall(이하 GS프레시몰)이 ‘2020 국가서비스대상’ 신선식품 쇼핑몰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년 연속이다.
 
온라인 장보기 쇼핑몰 GS프레시몰은 고객 최적화 서비스 및 상품 제공, 온라인 최저가 공급, 신선식품 24시간 배송 등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 1등 온라인몰’을 슬로건으로,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맞춤 혜택 제공, 100%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 도입, 간편하게 주문한 신선한 상품을 당일·새벽·심야 24시간 배송 서비스 등 고객 최적화 서비스를 바탕으로 전년 대비 올 상반기 방문 고객 수가 71%, 신규 가입 고객이 112% 신장하는 성과를 올렸다. 가정간편식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GS리테일 지정농장에서 기른 ‘우월한우’ 등도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밀키트 ‘심플리쿡’은 고객이 오후 10시 전에 주문하면 이후 생산을 진행해 다음 날 문 앞에 배송하는 신선도 극대화 밀키트 상품으로, 15분이면 전문 셰프가 조리한 요리처럼 즐길 수 있다. ‘우월한우’는 지정농장 사육으로 별도 경매 과정 없이 도축-가공 전 과정의 원스톱 운영을 통해 합리적 가격으로 고품질 한우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S프레시몰은 증가하는 고객에 대한 배송서비스 확대와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신선도 극대화 상품 제공을 위해 향후 대형 자동화 물류센터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선도 높은 상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담아 업계 최고의 신선식품 쇼핑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