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모모단 탈모샴푸·프리미엄플러스

중앙일보 2020.09.07 00:04 건강한 당신 3면 지면보기

 감고 먹는 두피 영양소로 모발 케어

 
강한 자외선과 덥고 습한 날씨는 모발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친다. 탈모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더욱더 여름철 생활 습관에 신경 써야 한다. 두피와 모공을 깨끗이 유지하고 두피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다.

웰빙 제품

 
호관원으로 유명한 동진제약의 ‘모모단 탈모샴푸’는 젊은 여성뿐 아니라 전 연령층에서 입소문 난 탈모 관리 샴푸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항노화 화장품의 원료인 블랙푸드 콤플렉스(검정콩·블루베리·흑미·검은깨·뽕나무 열매 추출물) 혼합물을 사용했다. 피부 미용과 탈모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발을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피 건강을 채워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기능성 샴푸와 함께 먹는 제품도 선보였다. ‘모모단 프리미엄플러스’(사진)는 ‘탈모 방지 및 모발 생장 촉진 조성물’ 특허 배합법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동진제약은 두피도 피부라는 점에 착안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엄선된 원료로 제품을 만들었다. 식후 물과 함께 하루에 세 번, 1포씩 섭취하면 된다. 모모단 탈모샴푸와 프리미엄플러스로 쉽게 홈케어가 가능하다.
 
모모단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도 가능하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