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인여대, 토탈미용아카데미 통해 K-뷰티 미용기술 전수

중앙일보 2020.08.18 14:10
경인여자대학교(총장 류화선)는 인천시와 공동 운영하고 있는 2020년 인천 토탈미용 아카데미 2기 수료식을 14일 마치며, 몽골 현지 피부미용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세계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K-뷰티의 우수한 미용기술을 전수하였다고 밝혔다.
 
수료식에는 김미량 경인여대 글로벌인재처장, 최성임 뷰티스킨케어과 학과장, 누네아르 아카데미 대표 김지연 원장, 수료생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미량 경인여대 글로벌인재처장은 “세계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K-뷰티의 우수한 미용기술을 알리기 위해 인천광역시와 공동으로 외국인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인천 토탈 미용 아카데미가 2019년부터 현재까지 총 9기 수료생을 배출했고, 이전 수료생들이 여러 번 재수강 하는 등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수료자인 몽골 바야르마 씨는 “몽골 뷰티 전문가들에게 경인여대 미용 아카데미가 유명해 참여하게 되었고, 연수를 받고나니 K-뷰티가 왜 우수한 지 알게 되었다. 본인이 경영하는 몽골 뷰티비즈니스 사업에 매우 유익한 수업이었다. 다음 연수에도 참여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인천 토탈미용 아카데미는 K-뷰티 미용기술을 배우고 싶은 외국인에게 체계적인 미용 기술 교육과 더불어 인천의 관광명소와 맛집 등을 탐방하는 관광 프로그램도 병행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