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즈캠프 비주얼씽킹 신규 결제 120% 증가, 재구매 비율 77.9%”

중앙일보 2020.08.11 13:00
코로나 19 사태로 지역, 학교마다 학사일정에 여러 변수가 생겼다. 3번 이상 개학이 연기되면서, 학습 공백 또한 자연스럽게 길어진 상황이다. 이에 코로나 걱정 없이 가정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는 홈스쿨링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는 추세이다.
 
그 중에서도 초등 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는 주요 과목 진도 학습과 EBS, e학습터, 위두랑 바로가기 환경을 제공해 학교 원격수업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차별화된 비주얼씽킹 학습법으로 꾸준히 주목받아 왔다.
 
와이즈캠프가 국내 교육업계 최초로 스마트학습에 적용한 비주얼씽킹 학습법은 복잡하고 추상적인 개념을 구체적으로 구조화하는 과정에서 사고력이 길러진다는 점에서 착안한 혁신 학습법이다. 이는 공교육에서 실제 교사들도 정규 교과목부터 창의적 체험활동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하는 학습법으로, 지식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구조화하고 재구성하는 방식을 알려준다.
 
현재 와이즈캠프의 비주얼씽킹 학습 시리즈에는 ▲전학년 전과목 개념의 뼈대부터 잡아주는 개뼈노트 ▲교과서 속 어려운 낱말의 뜻을 그림으로 보여주고 음성으로 들려주는 초등 맞춤형 사전인 말뼈사전 ▲전략적 글 읽기 훈련으로 초등 핵심역량 문해력 향상을 돕는 글뼈읽기가 있다.
 
뿐만 아니라 와이즈캠프는 업계 유일 비대면 그룹형 화상수업 서비스를 학습기 내에서 제공하며, 최대 10명의 같은 학년 학생들과 발표력, 협동심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점에서 기존 스마트학습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방송프로그램 등 언론에서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주목하고 있다.”며, “2020년 2월 학습 기간 종료 대상자 중 학부모 재구매 비율은 77.5%이고, 신규 회원 결제 수는 전년대비 120% 상승의 성과를 달성해 신개념 학습 콘텐츠로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와이즈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아 삼성전자와 협업해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무료 10일 체험과 함께 급수 한자 문제집 1권, 비상교육 수학 연산 문제집 1권을 100% 무료 제공한다. 신청 시 갤럭시 노트북, 버즈+, Z플립, 청소기 등 최대 2,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