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스타방송보컬팩토리, 무료 레슨으로 가수 지망생들 응원

중앙일보 2020.07.22 17:50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세계 경제가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꿈을 향한 도전을 지속하기가 어려운 실정이다. 이에 젊고 재능 있는 가수지망생 등이 꿈을 포기하는 등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케이스타방송보컬팩토리는 무료 레슨을 통해 예비 뮤지션들의 도전을 응원하고자 나섰다.
 
케이스타방송보컬팩토리는 맞춤 레슨 및 실력 향상을 위해 가수 지망생들의 실력에 대해 무료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테스트 결과에 관계없이 1:1 맞춤 트레이닝을 실시해 학생의 가능성을 진단하고 맞춤 발성을 파악한다. 이러한 과정은 학생의 실력을 확실하게 향상시킬 수 있어 타 보컬학원과 비교해 월등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 외에도 커리큘럼과는 별개로 공연팀 활동,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 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공연팀 활동은 트레이너와 학생, 그리고 학생간의 소통으로 노래 및 고음을 잘할 수 있는 다양한 발성법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실전 공연 경험을 할 수 있고, 크리에이터 활동 중 촬영에 필요한 장비를 부족함 없이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관계자는 “최근 유튜버 같은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이 연예인들처럼 작은 것에도 크게 이슈가 되고 사회에 영향력을 갖게 되었다. 크리에이터는 연예인에 비해 비교적 접근하기 쉬워 많은 사람들이 유망하는 직업 중 하나인데, 앞서는 마음과는 달리 자세한 방법을 알 수 없어 주요 부분들을 간과하게 되고 더 나아가 계정을 정지 당하는 경우도 있다”며 “크리에이터 콘텐츠 과정반은 그런 규정들을 명확히 알려주고 채널의 정체성 확립을 도와 직업으로서도 미래를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스타방송보컬팩토리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경인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