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맞춤교육 교원 더퍼스트러닝센터 ‘우리 다시, AGAIN’ 캠페인

중앙일보 2020.07.07 14:45
프리미엄 맞춤교육 '교원 더퍼스트러닝센터'가 7일 2020 리마인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교육업의 본질을 다시 한번 마음에 새기고, 표준화된 원칙을 지켜나가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며, 주제는 '우리 다시, AGAIN'이다.
 
AGAIN은 교실 원장이 아이들을 지도하면서 익혀야 할 5가지 원칙의 뜻을 그대로 담고 있다.
 
5가지 원칙은 ▲Aim: 학생이 목표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돕고, 교실 운영의 목표를 설정 ▲Guide: 외부 요인으로부터 학생이 어긋나지 않도록 지키고 보호 ▲Attention: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표현 ▲Interest: 학생이 공부의 끈을 놓지 않도록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 ▲Neat: 단정한 교실 환경을 제공해 몰입 환경 조성으로 이루어졌다.
 
7일부터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기 위해 선언문을 통한 캠페인 제창, 캠페인 동영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교원 더퍼스트러닝센터 관계자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환경을 제공하는 교원이 교육업의 본질을 다시 한번 새기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교사의 덕목을 다시 한번 되새겨보고, 아이들의 학습 잠재력을 이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