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낮에 빌라 들어가는 주민 따라가 성추행한 40대 남성 검거

중앙일보 2020.07.07 14:36
경기도 부천시 모 빌라에 침입해 40대 여성을 성추행하고 달아난 40대 남성 모습. 연합뉴스

경기도 부천시 모 빌라에 침입해 40대 여성을 성추행하고 달아난 40대 남성 모습. 연합뉴스

 
빌라에 들어가는 40대 여성을 쫓아가 성추행하고 달아난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7일 부천 원미경찰서는 성폭력처벌법상 주거침입강제추행 혐의로 A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일 오전 11시 50분께 부천 모 빌라 복도 계단에서 귀가하던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B씨가 빌라에 도착해 출입 비밀번호를 누르고 공동현관문을 통해 내부로 들어가자 A씨가 곧바로 뒤따라 들어가 범행한 뒤 달아난 것으로 조사됐다.
 
B씨는 A씨를 뒤쫓아 달리며 추적에 나섰지만 붙잡지 못했고 경찰에 신고했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이 빌라 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분석해 A씨의 신원을 확인하고 추적에 나섰다.
 
영상에는 A씨가 청바지와 흰색 반소매 티셔츠를 입고 마스크와 백팩을 착용한 채 이 빌라 공동현관문이 열려있던 15초 사이 내부로 침입해 B씨를 따라가는 장면이 담겼다. 이어 2∼3초 만에 범행한 뒤 달아나는 모습도 포착됐다.
 
경찰은 A씨의 행적을 따라 수사를 벌이다가 같은 날 인근 지역에 있던 A씨를 검거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혐의를 인정했다”고 말했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