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5년 이상 장기가입자에 할인쿠폰·선물 늘린다

중앙일보 2020.07.01 10:54
LG유플러스자 자사 휴대전화 서비스에 5년 이상 장기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선물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자 자사 휴대전화 서비스에 5년 이상 장기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선물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휴대전화에 5년 이상 장기 가입한 고객에게 감사 선물과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U+멤버십 장기고객 감사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매년 6월 30일 기준으로 휴대전화에 가입한 지 5년이 지난 사용자에게 '기분 좋은 휴가 지원 3종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으로 편의점 GS25에서 비타500을 구매하거나, 청정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정원e샵'에서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차량 대여 서비스 쏘카에서 1만원 할인받는 것도 가능하다.  
 
휴대전화 서비스에 가입한 지 7년, 10년이 지난 경우 던킨도너츠의 먼치킨, 뚜레쥬르의 케이크를 추가로 받는다.  
 

고객센터 앱으로 선물·쿠폰 신청

LG유플러스 휴대전화 이용자들은 'U+ 고객센터' 앱으로 자신의 가입 기간을 확인한 뒤 선물과 할인 쿠폰을 신청하면 된다. 신청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멤버스 앱으로 쿠폰이 제공된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 상무는 "오랜 기간 LG유플러스를 사용해온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hspark97@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