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gh Collection]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 제안 … 다이아몬드 목걸이 이달 말까지 특가 이벤트

중앙일보 2020.06.26 00:05 3면
0.23캐럿 다이아몬드 특가 목걸이.

0.23캐럿 다이아몬드 특가 목걸이.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에서 0.23캐럿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특별한 가격에 제안한다.

엠디루사

 
정상가 152만원인 0.23캐럿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99만원에 판매한다. 클래식하고 볼륨감 있는 물방울 모양 펜던트와 정팔각형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펜던트의 두 가지 디자인을 제안한다. 나석 등급은 D-F/SI1/EX-VG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18일 시작했으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엠디루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Lining 커플링.

Lining 커플링.

 
아울러 각각의 의미를 지닌 다양한 커플링도 제안한다. ‘Believe’ ‘Better half’ ‘Love marriage’ ‘One’ 등 커플 간에 의미 있게 선물할 수 있는 뜻을 지닌 아이템이다. 심플하지만 작은 유니크함으로 서로 간의 긴밀함을 돋보이게  해준다.
 
이중 엠디루사의 시그니처 밴드 모양의 ‘Grace 커플링’과 심플하고 깨끗한 ‘Lining 커플링’은 다양한 나이대의 커플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이아몬드 장식이 없는 심플 라인부터 0.1캐럿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라인까지 40만~100만원대의 가격대로 제안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쁘띠 다이아몬드 컬렉션.

쁘띠 다이아몬드 컬렉션.

 
‘쁘띠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엄선된 퀄리티의 멜레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컬렉션으로, 20만원대부터 부담 없는 가격대로 18K 골드의 다이아몬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레이어링을 메인으로 제시하고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의 목걸이도 세트로 선택할 수 있다. 문의는 031-695-1267.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