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트렌드&] 크랩·통새우·오징어로 살린 풍부한 맛에 시리얼로 식감까지 ‘바삭바삭’

중앙일보 2020.06.09 00:05 2면
도미노피자는 여름 신제품인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를 출시했다. 풍성한 해산물 토핑과바삭한 도미노 시리얼로 맛과 식감까지 살린 제품이다. [사진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여름 신제품인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를 출시했다. 풍성한 해산물 토핑과바삭한 도미노 시리얼로 맛과 식감까지 살린 제품이다. [사진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를 여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는 풍성한 해산물 토핑과 바삭한 도미노 시리얼로 맛과 식감까지 살려 새로움을 더한 제품이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3일부터 여름 신제품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 판매를 시작했다.
 
 

해산물 듬뿍 얹은 토핑, 시리얼도 함께 제공

새롭게 선보인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는 이국적인 풍미의 스위트 칠리크랩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오리엔탈 소스로 버무린 탱글한 통새우, 고소한 홀스래디시 소스로 요리한 오징어를 듬뿍 올려 도우를 채웠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달콤하고 바삭한 도미노 시리얼을 함께 제공해 기호에 맞게 뿌리고 찍어 먹을 수 있어 색다른 식감의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도미노피자의 여름 신제품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는 3만4900원, 미디움 사이즈는 2만9000원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 온라인 주문 할인 이벤트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주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 온라인 주문 시 배달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 사이드디시 반값은 가능,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는 새로운 전속 모델 배우 이민호와 함께한 여름 신제품 광고를 TV와 유튜브에서 공개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에게 모든 것이 새로운 여름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색다른 풍미의 소스로 버무린 해산물 토핑과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도록 도미노 시리얼까지 제공한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맛을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