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남성 갱년기 증상 극복 돕는 건기식 할인

중앙일보 2020.06.08 00:01 건강한 당신 6면 지면보기
 종근당건강의 ‘리얼맨’(사진)은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되는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성분인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이하 MR-10)은 인체 적용시험에서 남성호르몬 분비를 개선하고 남성 갱년기 증상 극복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확인됐다. MR-10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헬스벨 알짜 정보

종근당건강 ‘리얼맨’

종근당건강 ‘리얼맨’

 
이 제품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 추출물도 함유했다. 이 추출물은 인체 적용시험에서 혈관 확장을 개선하는 기능이 확인됐다. 그 밖에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뼈의 형성·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6도 주원료로 들었다. 여기에 마카 분말, L-아르지닌, 아스파라긴산 등 부원료까지 함유해 종합적인 남성 건강에 집중했다.
 
 
‘리얼맨’은 간편하게 하루 1포(2정) 섭취로 활기찬 하루를 보내고 싶거나 에너지가 저하된 남성, 혈류의 흐름을 원활히 유지하고 싶은 남성, 원활한 부부 생활이 필요한 남성에게 권장된다. 종근당건강은 오는 12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상담센터(1811-0069)를 통해 일대일 상담과 함께 유통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