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원스쿨랩, ‘지텔프’ 대비 수강료 환급반 신규 오픈

중앙일보 2020.05.25 10:22
[자료제공=시원스쿨LAB]

[자료제공=시원스쿨LAB]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지텔프(G-TELP) 시험 대비를 위한 강의 ‘지텔프 0원 환급반’을 신규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 지텔프, 손해사정사?보험계리사 시험에서도 활용 가능해져
- 수강료 환급으로 학습 동기 부여해 목표 달성 도와

지텔프는 국제 영어능력 평가인증시험으로, 5급∙7급 국가공무원, 군무원, 외교관후보자 시험 등 여러 국가공인시험에서 인정받고 있다. 최근 국민권익위원회의 제도개선 권고에 따라 앞으로 손해사정사와 보험계리사 자격증 시험에서도 영어 과목의 대체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이에 시원스쿨랩은 수강료 할인과 환급 혜택을 지원하는 ‘지텔프 0원 환급반’을 통해 수험생들의 목표 달성과 동기 부여를 돕는다. 문법, 독해, 단어, 모의고사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패키지로, 지텔프 시험을 처음 응시하는 학습자도 기초부터 고득점까지의 대비가 가능하다.  
 
2주, 4주 커리큘럼에 따라 60일 수강기간 내 첫 시험에서 32점을 달성할 경우 수강료 50%를, 65점을 달성할 경우 수강료 100%를 환급받을 수 있다. 목표 점수를 얻지 못할 경우에는 지속적인 학습을 위해 수강기간 90일 연장이 가능하다.  
 
지텔프와 공무원 영어 전문이자 ‘빅지텔프 문법’ 교재 저자인 곽지영 강사와 ‘빅지텔프 독해’ 교재의 저자 조국현 강사가 강의를 담당한다. 시원스쿨랩의 다수 토익 학습서를 집필한 미녀 강사 최서아가 합류해 지텔프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에게 쉬운 학습법을 전수한다.  
 
오픈 기념으로 수강료 할인과 함께, 빅지텔프 교재 5권, 주관사 출제 실전 모의고사, 목표달성 자료 2종, 강사가 관리하는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 참여 혜택이 모두 주어진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지텔프의 활용처가 계속 확대되면서 시험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지텔프 첫 응시료 50% 할인, 빈출 문제 선착순 배포 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시험 주관사 지텔프코리아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시험 대비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