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종대 미래교육원 요리대학, 무료체험 학습 고3 학생모집

중앙일보 2020.05.25 10:14
체험학습에 앞서 진행된 조리시연 모습

체험학습에 앞서 진행된 조리시연 모습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미래교육원 요리대학인 식품조리와 외식경영 전공에서 고3 학생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학습을 진행한다.  
 
이는 고3 학생들이 미래 직업을 선택하기 전 체험을 통해 자기 적성에 잘 맞는지에 대해 살펴보는 “너의 꿈은 뭐니”라는 주제로 5월 30일 13시부터 약 5시간 동안 진행한다.
 
학생과 학부모들은 대학을 선택하기 전 이번 체험학습을 통해 셰프라는 직업이 적성에 맞는지 알아보고, 미래 직업을 선택해도 비전이 있는지에 알아볼 수 있는 기회다.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체험학습을 언제 다시 개설하는지에 대해 많은 질의를 해와 2020년에도 체험학습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이 2회째로 분자요리 전문가인 함동철 교수가“ 분자요리 이야기” 주제로 강의한다. 함 교수는 ‘요리는 과학이다’라는 것을 실습을 통해서 신비로운 요리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과제빵 전문가인 박병구 교수는 이탈리아 디저트 케익을 새로운 방법으로 만들어 선보인다.
 
체험학습이 끝나면 전문가인 교수님이 세프라는 전문 직업인의 미래에 대해서 설명하고, 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점에 대해 멘토링해 줄 예정이다.  
 
함동철 교수는 “현장에 근무하는 전문가를 초빙하여, 미래비전과 취업을 위한 준비사항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알려 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세종대 요리학교 무료체험 학습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모집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대 요리대학 컬리너리 스쿨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